전체 글 50

복음이 전파되기 전에 살았던 사람들은 구원받을 기회가 없는 것인가?/하나님의교회

복음이 전파되기 전에 살았던 사람들은 구원받을 기회가 없는 것인가?/하나님의교회 어떤 사람들은 "복음이 전파되기 전에 살았던 사람들은 구원받을 수 없지 않은가?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공평하게 심판을 하시는 것이 아니다"라고 주장한다.. 사실 나도 이런 생각을 한 적이 있었다..ㅎ 이렇게 주장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음과 같이 바르게 알려주자.. 1.한 영혼을 염려하시는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하늘 영광을 모두 버리시고 이 땅까지 오셔서 십자가의 고난까지 마다하지 않으셨습니다.또한 죄인 하나가 회개하는 것을 의인 아흔아홉으로 인하여 기뻐하는 것보다 더 기뻐하십니다. 그러한 하나님께서 어찌 단 한 영혼이라도 무관심하게 내버려두시겠습니까? 한 영혼이라도 구원의 기회를 주지 않고 내버려두시는 하나님..

망원경 2022.08.05

[언론]하나님의교회봉사활동-석계역 주변 공원 방역

[언론]하나님의교회봉사활동-석계역 주변 공원 방역 하나님의교회, 석계역 주변 공원 방역 이웃 건강 최우선, 헌혈로 생명나눔 기사입력 2020-10-28 12:56 하나님의교회, 석계역 주변 공원 방역 이웃 건강 최우선, 헌혈로 생명나눔 코로나19 지역감염이 전국에서 산발하는 가운데 어느 때보다 적극적인 감염병 예방과 대응이 필요하다. 이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이웃들의 건강과 지역사회 환경보호를 위해 코로나19 대응 방역과 정화운동을 실시했다. 지난 10월 26일 노원구 일대 하나님의교회 신자 50여 명이 마스크 착용, 거리 유지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석계역문화공원에서 소독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공원은 인근에 주택과 상가가 밀집해 있어 많은 이들이 찾는 곳으로 벤치, 야..

망원경 2022.06.01

왜?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일까?

왜?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일까? 하나님을 믿는다면 모두가 성경을 보았을 것이다. 가장 많이 팔리고 가장 많이 읽힌 성경... 수많은 사람들이 보았을 성경에는 분명히 어머니하나님 기록되어있다. 갈라디아서4장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이렇게 분명히 기록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일까? 그 해답을 성경에서 찾아보자 예레미야31장31~34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집과 유다 집에 새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망원경 2022.05.27

일요일예배는 예수님께서 전파하신 천국복음이 아니다/하나님의교회

일요일예배는 예수님께서 전파하신 천국복음이 아니다/하나님의교회 2000년전 이 땅에 임하신 예수님께서는 죄인들의 구원을 위해 천국복음을 전파하셨다. 마태복음4장 17절 이 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가라사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 23절 예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백성 중에 모든 병과 모든 약한것을 고치시니 하나님께서 친히 천국복음을 알려 주시려 오셨으니 이 천국복음이 얼마나 중요하고 귀한 것인지 짐작할 수 있다. 예수님께서는 친히 천국복음을 지켜 행하시는 본을 보이셨으며 본 보여주신 복음을 전하고 가르치고 지키게 하라고 마지막 분부의 말씀을 주셨다.. 그래서 2000년전 사도들은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시고 행하신 본을 따라..

망원경 2022.05.19

[팩트플러스]우리가 성경을 꼭 알아야하는 이유-2

[팩트플러스]우리가 성경을 꼭 알아야하는 이유-2 디모데후서3장 15절 또 네가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베드로후서1장 21절 예언은 언제든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임이니라 인간의 과학보다 수천년 앞선 성경의 과학적인 증거들...... 우주를 창조하시고 다스리시는 하나님이시기에 너무나 당연하지만 하나님의 존재를 깨닫지 못하는 우리들에게 하나님의 존재를 깨닫을 수 있도록 주신 책이 성경이다. https://youtu.be/3MWsd2fHf-M

망원경 2022.05.16

[팩트플러스]우리가 성경을 꼭 알아야하는 이유-1

[팩트플러스]우리가 성경을 꼭 알아야하는 이유-1 베드로후서1장19~21절 또 우리에게 확실한 예언이 있어 어두운데 비취는 등불과 같으니 날이 새어 샛별이 너희 마음에 떠오르기까지 너희가 이것을 주의하는 것이 가하니라 먼저 알 것은 경의 모은 예언은 사사로이 풀 것이 아니니 예언은 언제든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임이니라 하나님께서 수 많은 선지자와 수천 년의 역사를 통해 하나님의 존재와 천국,그리고 천사였던 우리들의 참 모습을 알려주시기 위해 주신 책이 성경이다. 하지만 수 많은 사람들은 성경을 허구로 쓰인 소설로 여기거나, 신화쯤으로 생각하기도 한다. 우리가 성경을 꼭 알아야하는 이유는 성경에는 과거와 현재, 그리고 다가올 미래에 대한..

망원경 2022.05.16

하나님의 법이 마음에 기록된 하나님의 백성들/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법이 마음에 기록된 하나님의 백성들/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모두가 자신이 하나님의 자녀요 백성이라고 한다. 하지만 성경이 알려주는 하나님의 백성의 증거를 가진 사람은 찾아보기 어렵다. 왜냐하면 성경의 증거를 통해 하나님을 깨닫고 영접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생각으로 신앙생활을 하기 때문일것이다. 그렇다면 성경은 어떤 사람들이 하나님의 백성이 될수 있다고 알려주고 있을까? 예레미야31장31~33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집과 유다 집에 새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

망원경 2022.05.12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 언약 유월절에 담긴 축복-5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 언약 유월절에 담긴 축복-5 누구나 이 땅에 태어나면 가족이라는 울타리안에서 가족의 구성원이 됩니다. 가족의 구성원은 아버지,어머니,자녀입니다. 아버지 = 자기를 낳아 준 남자 어머니 = 자기를 낳아 준 여자 자녀 = 아들과 딸을 아룰러 이르는 말,아버지,어머니로 부터 태어난 사람 쉽게 표현하면 자신에게 생명을 준 남자와 여자를 아버지,어머니라 부르며 자신으로 부터 태어난 남자를 아들,여자를 딸이라 부른다. 이런 가족의 구성원은 혈연관계로 이루어져 있다. 즉 아버지,어머니로 부터 살과 피를 이어받아 자녀로 탄생하는 것이다. 결국 자신의 기준으로 아버지,어머니를 선택할 수 없고 오직 피를 이어 받아야지만 자녀가 될수 있는 것이다. 드라마 속에서 피를 통한 유전자 검사를 통해 가족..

망원경 2022.05.04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 언약 유월절에 담긴 축복-4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 언약 유월절에 담긴 축복-4 새 언약 유월절에는 영생의 축복이 있고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을 이룰 수 있고, 재앙으로 부터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축복이 있다. 또 어떤 축복이 담겨 있을까? 출애굽기12장11~14절 너희는 그것을 이렇게 먹을찌니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로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나는 여호와로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찌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 날을 기념하여 여호..

망원경 2022.04.25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 언약 유월절에 담긴 축복-3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 언약 유월절에 담긴 축복-3 앞서 살펴본 것처럼 새 언약 유월절에는 첫째 영생의 축복이 있으며 둘째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을 이룰 수 있었다. 셋째는 어떤 축복이 담겨있을까? 유월절 이라는 단어에서 알 수 있듯이 재앙으로 부터 하나님의 보호를 받을 수 있다. 유월절(踰越節,passover) (넘을 유, 건널 월,절기 절) =>재앙이 넘어간다 하나님께서는 애굽에 내려지는 열번째 재앙인 장자를 멸하는 재앙에서 보호해 주시려고 유월절을 정하셨다. 출애굽기12장11~14절 너희는 그것을 이렇게 먹을찌니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로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망원경 2022.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