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경

왜?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일까?

튼튼이22 2022. 5. 27. 23:21

왜?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일까?

하나님을 믿는다면 모두가 성경을 보았을 것이다.
가장 많이 팔리고 가장 많이 읽힌 성경...
수많은 사람들이 보았을 성경에는 분명히 어머니하나님 기록되어있다.

갈라디아서4장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이렇게 분명히 기록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일까?

그 해답을 성경에서 찾아보자

예레미야31장31~34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집과 유다 집에 새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이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하나님께서는 어떤 사람들이 하나님을 아는 사람이라고 하셨는가?
새 언약을 지키는 사람들이다.
아무리 성경을 줄줄 외우며 하나님을 안다고 자부해도 새 언약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은 하나님을 모른다는 것이다.
성경에 증거되어 있는 어머니하나님을 모르는 사람들,영접하지 않는 사람들,심지어 부정하는 사람들 이 모든 사람들의 공통점은 새 언약을 지키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는 어떻게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을까?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새 언약을 지키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의 지식과 생각속에서 만들어진 하나님이 아닌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은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찾아야한다..